거래 시스템 metastock 공식


거래 시스템 메타 스토크 공식
온라인에서 가장 큰 MetaStock 공식 색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색인은 계속 증가하고 있으므로 정기적으로 방문하십시오.
아래의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하여 세그먼트 알파벳순 수식 목록으로 이동하거나 전체 알파벳순 목록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이 Metastock 공식의 대부분은 우리에게 제공되었으며 공개 도메인에 속한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알려진 곳에서는 저자가 언급되고 연락이 제공됩니다. Metastock 공식이 당사에 제공되어 허가없이 사용 되었다면 즉시 연락을 취하여 즉시 제거하도록하십시오.
성배는 없습니다. 매회 수익성있는 거래를하는 방법을 확실하게 알려줄 수있는 Metastock 공식은 없습니다. 이제 MetaStock의 권력에 대해 알게되었으므로 성배가 존재할 수 있다는 생각에 빠져들지 마십시오. 현실은 MetaStock 또는 그 문제에 대한 차트 소프트웨어는 단순히 사용되는 도구 일뿐입니다.
Peter Goodier - 개인 트레이더.
Metastock Formula Index는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3 가지 주요 구성 요소로 나뉩니다. 아래에서 해당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
Metastock & reg; Equis International의 등록 상표입니다. 이 웹 사이트 및이 웹 사이트를 통해 수행되는 활동은 Equis International과 관련이 없으며, 허가, 후원 또는 승인을받지 않았습니다.

거래 시스템 메타 스토크 공식
선물과 주식 시장 거래 시스템을 구축하는 방법!
자신의 거래 전략에 따라 수익성있는 주식 시장 거래 시스템을 구축하십시오.
완벽한 발진기를위한 공식? 아직.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 적응하려고 시도하는 확률 론적 2 명의 RSI 추종자. 그들은 여전히 ​​이상적인 지표와 거리가 멀지 만 가까이서 볼 가치가 있습니다.
Futures Magazine에 게시 된 매우 좋은 주식 시장 거래 시스템 Dynamic BreakOut System의 사소한 수정. 최적화없이 아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E. S.에 의해 작성된 매우 훌륭한 지표의 수식 중요한 봉우리와 가뭄을 확인하기 위해 Coppock. 매일, 매주 및 매월 차트에서 잘 작동합니다.
주기 분석을 위해 MetaStock에서 누락 된 도구. 사이클을 분석하면 이러한 수식이 매우 유용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 (것)들 때문에, 당신은 주식 시장에주기를 구상 할 수있다. DJIA, S & P 500, All Ordinaries 및 기타 주식 시장에서 사이클을 찾으십시오.
Ehlers CG & amp; detrender.
Center for Gravity and Detrender 공식을 통해 전환점을 명확하게 식별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가격의 추세를 없애고, 주기를 쉽게 식별하고 과장 / 과매 수 준을 쉽게하는 데 도움이되는 것을 시도합니다.
유연한 구역 RSI / ROC.
유연한 과매 수 및 과매도 수준의 적응 RSI 및 ROC - 적응 방법을 적용하는 흥미로운 방법. 당신의 forex 또는 선물 거래 전략에서 그들을 사용하려고합니다.
세 가지 수식 중 하나 : MACD (DEMA) Preferred Stochastic, DMA, 유명한 상인 인 Joe DiNapoli가 만든 DMA입니다. 특히 트렌드 포지셔닝 및 시장 출입 시간 선택에 유용합니다.
방향성 포물선 시스템.
이 주식 시장 거래 시스템의 저자는 J. Welles Wilder입니다. 항상 효과적인 것은 아니지만 확실히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그것은 거래 시스템에 뒤 따르는 추세의 올바른 구조에 대한 명확한 그림을 제공합니다.
시계열을 부드럽게하는 5 가지 고급 방법 : AMA, ARSI, Ehlers, Kalman, T3. 선물이나 외환 거래 전략에서 이동 평균 대신이 수식을 사용하십시오.
MA & # 8217;의 팬들을위한 훌륭한 공식. 지표 및 MA 그룹 모두 분명히 동향의 강점을 보여주고 선물 및 외환 거래 전략의 수익성을 크게 향상시키는 전환점 예측에 도움이됩니다.
Kase 피크 발진기.
통계 및 기술적 분석의 결합. Cynthia Kase가 발명 한 Kase PeakOscillator와 유사한 지표를 기반으로하는 MetaStock Expert 모듈입니다.
이동 평균 주위의 밴드를 기반으로하는 주식 시장 거래 시스템. 이 간단한 기술은 더 긴 추세에서 효과적입니다. 평평한 시장의 경우 손실을 보일 수 있습니다. 주식에 대한 성공과 미래에 대한 몇 가지 변경 사항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ROC를 사용하여 Martin Pring이 만든 지표의 공식. 그것은 아주 좋은 거래 신호를 발생시킵니다.
매주 MACD (근사치)
매우 유용한 공식 & # 8211; 첫 번째 단계에서 여러 시간 프레임 분석. 이제 동일한 화면에서 주간 및 일별 표시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IFT가있는 정규화 된 RSI.
새로운 세대의 RSI, 역 피셔 변환으로 표준화. John Ehlers의 Stock & Technical Analysis에 대한 기사를 기반으로 한 공식. 필수품 잡지.
가장 유명한 두 곳 : Trailing and Chandelier. 선물 거래자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DJIA, S & amp; P 500 또는 All Ordinaries의 주식 시장 거래 시스템을 이러한 공식으로 개선하십시오.
ADX를 기반으로 한 전문가 시스템. 주식 시장에 추세가 있는지를 확인한 다음 확률 및 RSI 지표를 사용하여 추세를 따르거나 추세를 나타내는 추세 신호를 생성합니다.
TRIX를 기반으로 한 주식 시장 거래 시스템 및 Expert Advisor; 안전 지수를 3 배 지수로 평준화 한 이동 평균 (ROC)으로, 중요하지 않은 & # 8221; 사이클.
MetaStock에 설치하는 방법 :
2. MetaStock을 실행하십시오.
3. Tools 메뉴에서 Expert Advisor를 선택하십시오.
4. Expert Advisor 대화 상자에서 Organizer를 누릅니다.
5. 수식 파일 가져 오기 옵션을 선택하고 다음 단추를 누릅니다.
6. 찾아보기 버튼을 눌러 압축을 푼 파일을 찾습니다.
7. 마침 버튼 & # 8211; MetaStock은 지표, 시스템 및 전문가를위한 새로운 공식을 설치합니다.
질문이나 제안 사항이 있으시면, advantageonline. pl로 연락하십시오.
곧 더 많은 지표.
Elliott Wave International의 튜토리얼은 사이버 공간에서 사용할 수있는 Elliott Wave Principle에 대한 가장 포괄적 인 소개입니다. Prechter와 Frost의 월 스트리트 베스트 셀러 인 Elliott Wave Principle (시장 행동의 핵심)에서 10 개의 레슨이 모두 조정되었습니다.
기사 읽기 :
무역 시스템 고급 무역 전략 추세선을 그리는 방법.
저작권 및 사본; 2010 Advantage Trading. 판권 소유.

최고의 Metastock Trading System & # 8211; 무료 Metastock 수식.
모두가 최고의 MetaStock 거래 시스템 중 하나를 찾고자합니다. 우리의 전문 기술에서는 상인이 더 이상 탐욕과 걱정에 눈을 떼지 않으면 가장 효과적인 MetaStock 거래 시스템조차도 실패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최고의 MetaStock 거래 시스템 중 하나를 찾으려는 대안으로, 쉽고 완벽한 MetaStock 거래 시스템 또는 탐색기 중 하나를 구축하려고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MetaStock 거래 시스템을 어떻게 설계 할 수 있습니까?
기계 탐사 시스템을 설계 할 때 주요 부분부터 시작하겠습니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가치의 척도를 통합했습니다.
이제 이것을 MetaStock에 어떻게 코드화할까요? MetaStock 구성 요소 작성을 인식하고 싶습니다. 이 비밀은 아주 단순한 사실에도 불구하고 어떤면에서 당신을 MetaStock 전문가로 바꿀 것입니다. 깔끔하게, MetaStock에서 코딩 할 때, 그것을 얻기에 중요한 것은 & # 8220; 올바른 종류 & # 8221; 간단한 영어로 적어 두는 것입니다.
인스턴스를 살펴봄으로써 우리가 암시하는 것을 살펴 봅니다. 말하자면, 우리의 진입 상황은 가치의 척도입니다. 귀하가 선택하는 가치는 귀하가 거래 할 수있는 거래소에 의존합니다 (일부 시장은 일반적으로 다른 국가보다 비용이 비쌉니다). 또는이 경우 NSE 인벤토리를 거래하는 시스템에 따라 연장 된 기간 동향을 설계하려고합니다 무역.
NSE에서는 Rs 아래 나머지 20은 투기 적으로 분류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주식은 루피보다 더 잘 될 필요가 있다고 어떻게 규정합니까? 20? 이제 바로 여기에 & # 8221; 영어로 쓰십시오 & # 8221; 섹션 : 21 일 평균 종가가 R보다 높은 주식을 희망합니다. 20.
그 후, 이것을 MetaStock 시스템으로 변환하고 싶습니다. MetaStock Programming에서 시스템 참조 정보 사용하기 이동 평균의 구문을 테스트 할 수있는 정보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이 데이터는 적절한 숫자를 연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런 다음에 & # 8221; 위보다 & # 8221; 이미지로, Rs보다 큰 요금을 정할 수 있습니다. 20.
MetaStock 코드는 다음과 같이 보입니다.
그래서 그것의 실제 직설. Metastock을 엽니 다. Instruments & # 8211; & gt; 탐색기 & gt; & gt; 새로운. 탐험에 대한 평판을 제공하고 우리가 만든 코드를 붙여 넣으십시오. 보일 라, 당신은 첫 번째 탐험을 코딩했습니다. 당신은 R보다 높은 모든 주식을 조사 할 수 있습니다. 20.
그 후 우리는 다양한 Metastock 거래 시스템을 조사했습니다. 최고의 MetaStock 거래 시스템 기록에서 우리 옵션 중 하나를 고려했습니다. 오메가의 그림을 보면 하루 차트 완성에 사용하고 구매 / 판매 범위를 찾아야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후일 거래일에 목표와 예방 접종 손실을 추가로 제공 할 것입니다. 여분의 작은 글씨를 보시려면 아래 사진을보십시오. 그림을 클릭하면 더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아래 단추를 ​​클릭하면 최고의 metastock 거래 시스템 중 하나 인 Omega를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파일을 다운로드하려면 Facebook에 계정이 있어야합니다.

Metastock 수식.
Metastock 수식.
이것은 상업용 범주의 일부인 Trading Software 포럼 내의 Metastock 공식에 대한 토론입니다. 안녕 모두, Metastock에 대한 게시물을 읽은 후, 그것이 내게 사용자의 한계라는 것이 분명해 보였습니다.
필자가 꼭 필요로하는 것을 정확하게 찾을 수있는 유연성을 찾았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트레이딩 브레이크 아웃 패턴에 큰 영향을 미친다. 나는 4 ~ 8 주간의 지원 / 저항을 맺은 긴밀한 거래 범위를 찾고, 내부 강점과 트레이드 아웃을 확인합니다. Metastock에서 이러한 모든 기준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Gap 수식 : 필터가 잘못되었습니다. colb와 colb는 존재하지 않고 gapup 함수는 0 또는 1을 반환합니다. 이 필터는 & quot; 과거 변동성 시스템, Connors and Raschke 's & quot;에서 복사 된 것 같습니다.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