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 급여세 비용 세금 옵션


샌프란시스코 급여세 옵션 스톡 옵션
새로운 규정 영향 반품.
원래 만기 3 월 2 일, 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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샌프란시스코 재무 및 세무 국은 최근에 총 영수증 세금 규정, 세금 신고 서류 작성 및 기타 무시한 단체 소유자에게 과세되는 주요 변경 사항, 합쳐진보고 및 2 개월 연장 요청 절차에 관한 지침을 발행했습니다. 2015 년 3 월 2 일에 마감 예정인 수익을 신고 할 수있는 시간.
소개.
2015 년 5 월 1 일에 연장.
처벌 포기 요청.
GRT 세 징수 규정.
징세 징수 규정 2014-2 : 연방 소득세 목적 ( "DRE")으로 무시되는 단일 회원 법인 (단일 회원 유한 책임 회사 포함)은 GRT, 급여 지출 세 및 모든 사업 목적을 위해 무시됩니다 등록 요구 사항.
Tax Collector는 독점 소유자가 DRE의 소유권을 주장 할 수있는 양식을 발표했습니다. 양식을 수령하면 재무는 DRE의 세금 및 수수료 지불 및 부채를 포함한 모든 계좌 정보를 단독 소유자에게 양도하고 DRE의 계좌를 폐쇄합니다. 이 양식에는 DRE 소유자가 아직 등록되지 않은 경우 비즈니스 등록 신청서를 제출해야하며 해당 소유자는 해당 샌프란시스코 부서의 새 사업자 등록 번호를 소유자의 사업 계좌 번호를 반영하도록 업데이트해야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 [fn. 6] 재무 웹 사이트는 DRE 자체가시기 적절하게 등록 된 경우 DRE 소유자의 늦은 등록으로 인한 이익 및 처벌을 면제한다고 명시합니다. [fn. 7]
징세 징수 규정 2014-3 : 교장을 대리하여 대리인 역할을하는 사람에게 적용되는 세금이 부과되는 총 영수증의 정의를 분명히합니다. 총 영수증은 대리인이 아닌 개인을 대신하여 수령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fn. 그러나 총 영수증에는 교장을 대리하여 대리인 또는 중개인 역할을하는 사람이받은 금액이 포함되어서는 안되며, (1) 교장에게 양도되고, (2) 교장의 법적 의무를 지불해야합니다 (3) 대리인이 제 3 자에 대한 법적 의무를 진전시킨 금액을 상환하거나, 또는 (4) 교장을 대신하여 투자하는 것. [fn. 9]
규칙 2014-3은 두 가지 예를 제공합니다. 예 1에서 고객은 변호사와 변호사 간의 서면 합의에 따라 변호사에게 변호사에게 $ 500을 전달하여 변호사 비용과 별도로 변호사에게 변호사 비용을 전가하도록 요구합니다. 예 1은 변호사가 클라이언트의 대리인으로 500 달러를 수령하여 고객의 법적인 의무를 법원에 지불했기 때문에 500 달러는 변호사의 총 영수증이 아니라고 결론 짓습니다. 예 2에서 비즈니스 A는 비즈니스 A의 비용에 10 %를 더한 비용으로 비즈니스 B의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동의합니다. 비즈니스 A는 자체 이름으로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필요한 모든 재화 및 서비스를 구매합니다. 예 2는 비즈니스 A가 비즈니스 B로부터받은 금액을 사용하여 자체 의무를 지불하고 있으므로 비즈니스 A가 비즈니스 B에서받은 모든 금액은 비즈니스 A가 세금을 부과하는 총 수입입니다.
GRT 및 급여 지출 세금 지침 [fn. 10]
Tax Collector는 일반적으로 납세자에게 GRT 및 급여 지출 세금 신고서를 전자 방식으로 제출해야합니다. 그러나 특정 납세자는 그렇게 할 수 없으며 서류를 제출해야합니다. [fn. 11] 그러한 납세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fn. 12]
생명 공학 배제, 청정 기술 사업 배제, 중앙 시장 거리 및 안심 지역 급여 비용 면제, 중앙 시장 거리 제한 및 주식 기준 보상 배제를 주장하는 사람들.
Enterprise Zone Tax Credit의 자격으로 인해 Enterprise Zone Tax Credit 또는 Payroll Expense Tax Exclusion을 주장한 결합 된 그룹.
과세 연도 동안 여러 조합 그룹의 구성원이거나 연중 일부만 조합 된 그룹의 구성원.
하나 이상의 파트 - 연도 그룹 멤버와 결합 된 그룹.
엔티티의 일부만 포함하는 결합 된 그룹. 지시 사항은 다음 예제를 제공합니다.
Corporation A와 B는 각각 Partnership C의 30 %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프랜차이즈 조세 규정에 따라 Partnership C는 조합 A와 B의 단일 그룹에 포함되며 조합 된 지분은 60 %입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기업 A, 회사 B 및 파트너쉽 C의 60 %를 합친 그룹은 반드시 보고서를 제출해야합니다. [fn. 13]
2014 년 과세 연도부터 모든 개인과 관련 단체는 총 영수증, 급여 지출 및 기타 세금 속성 (예 : 크레딧 및 배당, 배당을위한 급여)을 반영하여 GRT 및 급여 지출 세금 환급을 합산 기준으로 제출해야합니다 GRT, 등). [fn. 14]
유의 사항 기업이 조세 연도의 일부분에 대해서만 결합 된 그룹의 구성원 인 경우 해당 연도의 해당 부분에만 조합 된 그룹 수익에 포함되어야하며 별도의 수익을 신고해야합니다 다른 조합 된 수익에 포함 된 금액)은 회원이 아니 었습니다. [fn. 15]
지침에는 캘리포니아 헌법 및 세법 및 세법 제 23182 조의 제 13 조, 27 조 및 23182 조에 따라 지방세에서 면제 된 은행 및 금융 회사 및 면제 된 보험 회사를 포함하여 GRT 및 급여 지출 세가 면제 된 특정 인물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주 헌법 제 XIII 조, 제 28 조에 따라 지방세에서 면제됩니다.
캘리포니아 프랜차이즈 또는 소득세 목적을위한 결합 된 그룹에는 급여 비용 세 또는 GRT가 면제되는 법인이 포함되며, 면제 된 법인은 관련 주체가 아닌 것으로 간주되어 결합 된 수익에 포함되지 않는 것처럼 처리 될 수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 면제 된 법인의 총 영수증, 급여 비용 및 기타 세금 속성은 GRT 및 급여 비용 세금 보고서의 합계액에 포함되지 않지만 다른 조합 된 그룹 구성원이 그러한 면세 대상 단체로부터 수령하거나 부과 한 금액 결합 된 그룹의 총 영수증에서 제외되지 않을 것입니다. [fn. 16]
대안 적으로 그러한 면제 대상 기업은 관련 단체로 취급 될 수 있으며 GRT 배분 목적으로 결합 된 수익에는 총 영수증 및 급여 비용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면제 대상이 과세 대상이 아니기 때문에 합산 된 수익은 샌프란시스코 총 수입 및 급여 비용 세 산정시 면제 대상자에게 귀속되는 급여 비용을 제외합니다. 이러한 면세 대상을 결합 된 수익에 포함 시키려면 결합 된 그룹에 면세 대상 사업체의 총 총 영수증과 GRT 배분 목적으로 면제 대상 기업의 총 및 샌프란시스코 급여 비용을 포함해야합니다. [fn. 17]
결합 된 그룹이 결합 된 수익에서 면세 법인을 포함하도록 선택한 경우, 면제 된 법인의 총 총 영수증은 결합 된 수익에 포함되며, 면세 된 법인의 샌프란시스코 총액은 결합 된 수익에서 제외되며, 면세 된 법인의 샌프란시스코 급여는 급여 지출 세 목적에서는 제외되지만, 총 급여 및 샌프란시스코 급여 비용은 조합 된 GRT 배분 목적으로 포함됩니다. [fn. 18]
결합 된 그룹 배정 및 배분.
옴부즈군은 샌프란시스코에서 GRT 배당 목적으로 사업을 영위하는 결합 된 그룹의 각 사업체에 대한 급여 비용을 포함해야합니다. [fn. 19] GRT의 목적 상 합계 총수입과 총 급여는 결합 된 그룹의 총 전세계 총 수입과 전세계 보상이며 캘리포니아 소득 또는 프랜차이즈 세금에 대한 물의 가장자리 선거가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가 아니면 해당 금액 그에 따라 결정됩니다. [fn. 20] 샌프란시스코의 총 영수증에는 "관련 기관의 샌프란시스코와 개별적인 관계없이 모든 관련 기관의 총 수입액이 포함됩니다." [fn. 21]
행정 사무 세.
2014 년에 "행정 사무소"는 샌프란시스코에 귀속되는 총 급여 중 1.4 %에 해당하는 연간 행정 사무 세가 적용되며 GRT 및 급여 지출 세가 면제됩니다. [fn. 22] 행정 사무소의 자격을 갖추려면 해당 인과 그 관련 단체는 (1) 샌프란시스코에 귀속되는 총 임금 총액의 50 % 이상을 자체 또는 관련 단체에 배타적으로 관리 또는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과 관련시켜야합니다. (2) (3) 10 억 달러가 넘는 연방 소득세 징수를위한 합계 총 영수증을 보유하고 있어야합니다. [fn. 23]
지침서는 연방 소득세의 목적으로보고 된 총 합계 영수증이 행정 사무 세용 자격을 결정하기 위해 10 억 달러를 초과하는지 여부를 묻습니다. 지침에 따르면 2014 년 연방 소득세 신고서가 제출되지 않으면 납세자는 연방 정부에 신고 한 내용을 근거로 연방 정부에보고해야합니다. [fn. 24] 또한 샌프란시스코 전체 급여 합산액의 50 %가 회사 간 행정 또는 관리 서비스 (행정 사무 세 수혜 목적)와 관련이 있는지를 결정하기 위해 [fn. 25] 급여 비용은 스톡 옵션을 제외하고 급여 지출 세 용도와 동일한 방식으로 결정됩니다. [fn. 26]
주거용 부동산 임대 업체.
주거용 부동산의 임대인은 유닛을 임대하는 각 개별 건물에 대해 별도의 사람으로 취급되며 각 건물에 대해 별도의 반품을해야합니다. [fn. 27] 주거용 부동산의 임대인이고 다른 사업 활동을하는 사업체는 최소한 두 명의 별도 납세자로 취급됩니다. 지침은 공사 A가 건물 B의 6 개의 주거용 부동산 단위, 건물 C의 5 개의 주거 단위 및 단일 상업 단위의 임대인이며 위젯을 판매하는 사례를 제공합니다. 지침에 따르면 공사 A는 세 개의 별도 납세자로 취급됩니다 (B 빌딩의 6 개 주거용 유닛, C 빌딩의 5 개 주거용 유닛, C 빌딩 및 위젯 사업의 단일 상업 유닛 용). [fn. 28]
결론.
GRT 및 급여 지출 세금 환급을 합산 된 그룹으로 제출해야하는 납세자는 캘리포니아 프랜차이즈 세금 조합보고 그룹을 기준으로 결정되는 문제가 더 해 집니 다. 캘리포니아 프랜차이즈 세금 환급 연장 기한은 연방 소득세 환급 기한보다 한 달 늦습니다. 캘리포니아 프랜차이즈 세금 조합 그룹의 구성은 GRT 연장 기한으로 알 수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단 알려졌다면, 납세자는 캘리포니아와 달리 GRT 및 급여 지출 세 목적을위한 선거구를 반영하기 위해 캘리포니아 조합보고 그룹을 조정해야합니다. 캘리포니아와 달리 광범위한 비 법인 단체가 포함됩니다. 세무서는 납세자에게 이것이 어떻게 수행되어야하는지에 대한 의미있는 지침을 아직 제공하지 못했습니다.
세무서가 제공하는 2 개월짜리 서류 연장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한, 납세자와 세무서가 기본적인보고 및 준수 문제를 해결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샌프란시스코 사업 세금 규정 코드 ( "코드") 섹션 953 (a). GRT 및 윤리 강령의 기타 관련 조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샌프란시스코 심의 영수증 세금 (2014 년 4 월 주 및 지방 세금 회보)에 관한 느린 질문을 참조하십시오. [텍스트로 돌아 가기]
코드 섹션 956.3 및 907 (b). 캘리포니아 주 프랜차이즈 세무위원회가 Cal. Rev. & Tax. Code section 25102 이하에 따라 그 사람과 납세자가 허가 또는 요구하는 경우 납세자와 관련된 "관련 단체"입니다. 결합 된 보고서. (코드 섹션 952.5). [텍스트로 돌아 가기]
납세자는 2014 GRT 및 급여 지출 세를 전자적으로 함께 신고해야하며, 전자 신고가 부적격 인 경우 BTAX-2014 양식을 제출해야합니다. 전자 신고 자격 기준은 아래에서 설명합니다. [텍스트로 돌아 가기]
여기에는 샌프란시스코의 일시적 점유세, 관광 개선 구역 수수료, Moscone 확장 지구 요금, 주차 세, 액세스 라인 세금, 유틸리티 사용자 세, 스타디움 운영자 입장료 및 담배 찌꺼기 경감 비용에 대한 모든 계정이 포함됩니다. [텍스트로 돌아 가기]
DRE 소유자는 GRT, 급여 지출 세 및 비즈니스 등록 요구 사항의 목적으로 납세자가 될 것이라고 세무 담당자가 발표 한 온라인 접수 지침서 7 페이지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텍스트로 돌아 가기]
2015 년 3 월 2 일부터 세금 징수 원은 납세자에게 납세자에게 서류 반납을 요구하는 신고서를 제출하지 않았습니다. [텍스트로 돌아 가기]
세무서는 GRT 및 급여 지출 세금 보고서 사본을 온라인에 게시하지 않았으며 "각 납세자에 대해 서류 반납이 이루어져야합니다." 세금 환급을 받기를 원하는 납세자는 (415) 701-2311로 전화하여 종이 사본을 요청해야합니다. (지침, 4 쪽). [텍스트로 돌아 가기]
아마도이 예에서 A 사와 B 사가 캘리포니아 소득 및 프랜차이즈 세금 목적으로 동일한 통합보고 그룹의 구성원 일 것입니다. [텍스트로 돌아 가기]
결합 된 그룹을 대신하여 결합 된 수익을 제출하는 사람은 결합 된 수익에 포함 된 각 개인의 위임장 ( "POA")을 취득해야하지만 그러한 POA는 세금 징수 원에게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지침, 6, 7 절). [텍스트로 돌아 가기]
"관리 또는 관리 서비스"는 지침에 "경영진의 감독, 회사 사업 전략, 기록 관리, 위험 관리, 인사 관리, 법률, 회계, 시장 조사 및 기업 전반에 걸친 내부 지원 서비스를 포함합니다. 분석 및 교육 서비스 "를 포함하지만 영업 인력이나 마케팅, 연구 및 개발, 직접 고객 서비스 및 제품 지원 서비스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직원은 포함하지 않습니다. (지침, 10 쪽). [텍스트로 돌아 가기]
&부; Pillsbury Winthrop Shaw Pittman LLP [이 지침을 처리하는 중에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는 스톡 옵션에 세금을 부과하고자합니다 & # 8211; 그들 모두.
새로운 맛있는 북마크 가져 오기 도구와 구글 법원 야후 사용자.
샌프란시스코가 2004 년부터 지방 자치 단체의 코드에 세금 규정을 갖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있는 사람들은 거의 없습니다. 회사는 종업원 스톡 옵션으로 얻은 이익에 대해 급여세를 지불해야합니다. 어느 누구도 돈을 지불하지 않으며 샌프란시스코는 현재까지 시행하지 않았지만 기업들은 언제든지 도시가 해당 정책을 변경할 수 있다는 사실에 더욱더 동요하고 있습니다. 트위터와 진가 (Zynga)와 같은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두고있는 유명 인사와 고 부가가치 창업자의 숫자는 도시가 무시할 수없는 큰 유혹 일 수 있습니다.
최근에 샌프란시스코의 본사를 유지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관해 이야기하는 현지 NPR 방송국의 샌프란시스코 시장 에드 리 (Ed Lee) 씨를 들었습니다. 트위터와시의 최근 회담이 지연되고 있다고 우려하는 사람들에게 그의 말은 안심할 필요가 있었다. 그러나 리 씨가 정말로 트위터와 수천 가지 기술직을 유지하기를 원한다면 샌프란시스코에서이 훨씬 더 큰 시한 시제 폭탄을 폐기해야합니다. 이것은 샌프란시스코에 트위터를 유지하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니라 샌프란시스코의 전체 시동 생태계에 영향을 미칩니다.
분명한 것은 추세가 아닙니다. 연방 정부조차도 이러한 옵션에 대해 세금을 부과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으며, 광범위한 세금 정책을 통해 미국에서 단일 도시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이것은 신생 기업에게 잠재적으로 막대한 비용을 야기 할 수 있으며 북부, 동부 또는 남부로 수 마일을 이동함으로써 간단히 회피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시행된다면 주변 지역으로의 샌프란시스코 일자리 이탈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조항 : 샌프란시스코 비즈니스 및 세금 코드 902.1 항. 스톡 옵션을 포함하도록 2004 년 개정되었습니다. 다음은 조항의 관련 텍스트입니다 (추가 된 굵은 글씨).
비서. 902.1. - 지불 비용.
(a) "급여 지출"이란 용어는 급여, 임금, 상여금을 포함하여 전문 법인 또는 유한 책임 회사 ( "LLC")의 주주를 포함하여 개인의 이익을 위해 또는 회사를 대신하여 지급되는 보상을 의미합니다 수수료, 서비스 (스톡 옵션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를 수행하는 대가로 발행 또는 양도 된 부동산, 회계 법인의 서비스에 대한 보상 및 기타 조세의 연도 동안 일을 수행하는 보상 형태 또는 도시에서 전체 또는 부분적으로 서비스를 제공; 과세 연도 중 직업적 회사 또는 LLC의 구성원 인 둘 이상의 개인 또는 주주가시에서 업무를 수행하거나 도시에서 전체 또는 일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급여 비용"이라는 용어는 급여, 임금, 상여금, 수수료, (스톡 옵션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는 않음) 서비스 수행을 위해 발행되거나 양도 된 재산, 기타 다른 형태의 서비스에 대한 보상 형태 , 전문 법인의 모든 개인 및 주주 또는 LLC 회원에게
(b) 서비스 수행과 교환하여 서비스 제공자에게 해당 개인의 소유 지분을 취득 할 권리를 부여한 사람은 해당 권리가 행사 된 과세 연도의 급여 비용에 (i) 해당 권리에 대한 공정한 시장 가치는 (ii) 그러한이자에 대해 지불 된 가격에 대해 행사 된 날짜에 행사되어야한다.
세율? 1.5 %. 그리고 연방 정부 나 캘리포니아 어느 쪽도 대부분의 종업원 스톡 옵션에 대한 세금 혜택이 전혀 없음을 기억하십시오.
이것은 복잡한 상황이며, 이 시점에서 대부분 이론적입니다. 우리는 몇 주 전에 Zynga 및 Twitter와 같은 신생 기업이 그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는보고를 듣기 시작했지만 어느 회사도 코멘트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사실, 우리는이 기사를 쓰지 말라는 압력을 많이받습니다. 우리가 도시를 깨우지 않아서 그것이 가장 실적이 좋은 기업 시민들로부터 얼마나 더 많은 세금을 낼 수 있는지에 관해서는 알 수 없습니다. 시장청은 우리의 의견 요청을 회신하지 않았다. 그래서 위험이 무엇인지 정확히 이해하기까지 몇 주가 걸렸습니다.
도시의 세법을 따르는 당사의 주요 여행 가이드는 현재 Google의 법무부에있는 Slide의 전 법률 고문 인 John Duncan입니다. 처음에는 대부분의 창업 커뮤니티와 마찬가지로 보류중인 창업 세제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가 파는 것이 많을수록 그 바닥에 더 많이 도달하게됩니다.
실행이 끝났습니다.
샌프란시스코는 지역 비즈니스에 대해 1.5 %의 급여세를 오랫동안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베이 지역 도시는 없습니다. 도시 경계선에서 몇 마일 떨어진 곳에 본부를 이동하십시오. 이것만으로도 트위터가 브리즈번으로 이사를 고려중인 큰 이유입니다. 샌프란시스코의 급여세에 따르면 "급여"에는 직원이 옵션에 대해 얻는 가치 ( "확산"이라고도 함)가 포함되어 있다고 Duncan은 말합니다. "내가 슬라이드를 위해 일하면서 주식 보상금으로 5 만 달러를 벌었다고 샌프란시스코는 슬라이드가 저에게 그 편지를 썼다 고 말했습니다. 두 가지 종류의 옵션이 있습니다. 비 규정 옵션과 ISO. 일반적으로 ISO는 대부분의 직원이받는 것입니다. 2004 년에 연방 정부는이 문제를 조사했으며, 비금석에 대한 과세는 괜찮 았지만 ISO 스프레드에 급여세를 부과하지 않을 것이라고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는 ISO가 급여세에서 면제된다는 것을 명확히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그들은 하나의 간단한 이유 때문에 과세되지 않았습니다. 회사는 직원의 ISO에 대한 스프레드를 국세청에보고 할 필요가 없었기 때문에 샌프란시스코는 과세 대상 소득이 무엇인지 알지 못했습니다. Duncan은 올해 1 월에 방금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기업들은 샌프란시스코의 도시가 원하는대로이 스프레드에 급여세를 부과 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면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ISO를 실행 하는지를 Fed에 신고해야합니다.
이것이 이것이 어떻게 진행될 것인가입니다. 마지막 자금 조달 라운드에서 34 억 달러 상당의 트위터와 같은 회사가 100 억 달러 가치 평가로 공개되고 1 억 달러를 모금한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대부분의 창업자와 종업원 지분을 ISO에 묶어서 30 억 달러를 의미하는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100 억 달러 상당의 가치 평가 중 60 억 달러는 원래 ISO였던 주식에 묶일 수 있습니다. 5 십억 달러면 트위터는 샌프란시스코에서 7 천 5 백만 달러의 세금 계산서를받습니다. 그들이 모금 한 1 억 달러 중 75 %가 샌프란시스코에 지급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일러스트레이션을 위해 몇 가지 가정을하고 있습니다. 스톡 옵션 소유권 비율이 낮을지라도 샌프란시스코 공항의 북쪽, 베이 브릿지 또는 사우스의 서쪽 골든 게이트의. 샌프란시스코의 적절한 7 마일 -7 마일 길이의 작은 곳에 위치하기 때문에 돈을 지불하는 것은 가파른 가격입니다. 두 번째 회사의 본사가 그 노선을 횡단하면 비용이 사라집니다. 700 억 달러 규모의 2 차 시장 가치 평가 및 성장과 함께 페이스 북이 팔로 알토에 머물러 있으면 현재 및 미래의 급여 비용을 절약 할 수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수억 달러.
자, 저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물론, 샌프란시스코는 이것을 강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 어떤 도시가 도시에서 수천 개의 직업을 몰아 내기 위해 무엇을 할 것입니까? 샌프란시스코는 왜 지구상에서이 위협 요소가 매달릴 수 있을까요? 대답은 도시의 악명 높고 진보적 인 정치인들과 단순히 백만장자를 싫어하는 역사가있는 유권자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억만 장자들? 글쎄, 그들은 3이 더 나쁘다.
당신이 저를 믿지 않으면 진보적 인 지역 주간지 The Bay Guardian에 의해이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주민들은 "기업의 협박"과 "사회적 책임"에 대한 트위터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일어나십시오. 이것은 주주들에 대한 신중한 의무가있는 영리 목적의 회사입니다. 결국, 지역 급여세를 납부하는 것이 "사회적 책임"에 대해 잘 합의했다면 왜 베이 지역의 어떤 도시도 그들에게 부과하지 않겠는가? 왜 미국의 다른 대도시들이 그들을 부과하지 않겠습니까? 샌프란시스코는 위험한 예외이며 규칙이 아닙니다.
위트니스 : 2008 년 11 월, 압도적 인 도시는 벤처 캐피탈리스트가 자본 이득이 아닌 급여 소득으로 수익을내는 돈에 세금을 부과한다는 Proposition Q라는 것을 승인했습니다. 법안 Q의 상태가 불분명합니다. 던컨 (Duncan)은 한 번에 너무 많은 일을하려고하는 명제와 그것이 잘 설명되지 않았기 때문에 몇 가지 법적인 문제가 있다고 말합니다. 그는 그것이 유효한 것으로 보이지만 그것이 시행되는 방법을 확신하지 못한다고 말한다. 자, 당신은 그 수익금이 급여 지불로 과세되어야한다고 주장 할 수 있으며 가장 부유 한 샌프란시스코 사람들이 더 많은 세금을 내야한다고 주장 할 수 있습니다. 또는 합리적 일 수 있고 제안 Q가 시행되면 모든 투자자가 문을 닫고 도시 선을 넘을 것입니다. 수십억 달러 규모의 벤처 기업과는 달리 VC 펀드는 수천 개의 일자리를 가져 가지 않습니다.
벤처 기업이 낙관적 인 이유가 있습니다. 이것은 여전히 ​​시행해야 할 많은 작업을 필요로하며, 도시가 메시아적인 Robin Hood 판타지보다 일자리를 소중하게 여길 기회가 항상 있습니다. 실제로 직업을 장려하기 위해 2004 년에 생명 공학 회사에 대한 급여세를 전례가없는 예외가있었습니다. 그러나 샌프란시스코의 비교적 친 비즈니스적인 시장 인 개빈 뉴섬 (Gavin Newsom)이 부총독으로 승진함에 따라 권력의 균형이 진보 세력으로 옮겨 갔음을 알 수있다.
그리고 솔직히, 도시 감사관은 ISO를 따를 생각조차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의 어떤 회사가 ISO에 세금을 내고 있거나 샌프란시스코 감사관이이 문제를 생각해 본다면 놀랐을 것입니다."던컨이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이 종이가있어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한 해 4 만 달러를 버는 도시 감사관은 젊은 백만장 자의 어려움에 대해 많은 동정을 갖지 않을 것입니다.
또 다른 완화 요소 : 기업 공개를 목표로하는 기업에게는 더 큰 문제이며, 이는 신생 기업의 일부분입니다. 일반적으로 세금은 인수의 경우 비용이 많이 드는 금액이 아니며 그 비용은 인수 회사에 전달 될 수 있습니다. 별거 아니야. 기업이 IPO 이전에 산 마테오로 이사 할 수 있습니까? 예. 그러나 도시가 소송을 제기하고 샌프란시스코에서 이러한 옵션의 가치가 창출되었다고 주장 할 수 있습니까? 네, 다시. 연방 정부는 이러한 옵션에 급여세를 부과하지 않는 다른 도시에는 현지 급여세가 없기 때문에 여기에는 거의 전례가 없습니다.
그러나 낙관주의의 이유 가운데 자본주의의 상식을 세우지 마십시오. 샌프란시스코는 지역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데있어 혼합 된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나는 도시의 진보적 인 정부와 이웃 집회 자들에게 어떻게하면 더 많은 장소를 개설 할 수 있을지 모를 때까지 모던 팝 소매상을 지원하는 버릇이 있는지에 관해 썼다. 그런 다음 특정 성악 거주자가 악의적으로 그들을 켤 수있다.
그것은 이미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상상할 수없는 것입니다. 단 몇 년 만에 수천 개의 지역 일자리를 창출하는 기업가에게 불이익을 줄 수 있습니까? 글쎄, 그것이 시행되기 시작하면, 이 도시는 정말로 그 일을 능가 할 것입니다. 금융 산업은 이미 샌프란시스코에서 크게 벗어났습니다. 동등한 출판 및 미디어. 1990 년대 후반, 이베이, 야후, 구글, 시스코, 오라클, 썬 마이크로 시스템즈 등 실리콘 밸리에서 가장 큰 기술 히트 곡은 샌프란시스코 밖에 본사를두고있었습니다. 웹 2.0 운동은 마침내 기술 일자리가 다시 생겨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쉽게 다시 떠날 수 있으며, 소수의 회사가 많은 현지 일자리를 신속하게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유휴 위협이 아닙니다. 샌프란시스코는 이웃 국가와 너무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몇 마일을 이동하면 전체 문제가 해결됩니다.
도시가 이것을 강요하는 것조차도 장난감은 대부분의 도시에서 분명히 헤아릴 수 없을 것입니다. 실리콘 밸리 (Silicon Valley)의 첫 번째 회사가 설립 한 대학과 가깝기 때문에 전 세계의 지방 정부가 샌프란시스코가 자연스럽게 축복받은 것을 다시 만들기 위해 수십억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던컨 (Duncan)은 샌프란시스코와 팔로 알토에 비해 상업 임대료가 낮고 재능을 더 많이 발휘할 수 있기 때문에 Slide는 1.5 %의 급여세를 허용 비용으로 보았다고 언급했다. 비슷한 하늘 높이의 부동산과 재능 경쟁으로 밸리의 모기가 아직 붕괴되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ISO에 대한 세금도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7 마일에서 7 마일에 달하는 도시 밖에서의 이동이 걱정을 덜어 주었을 때, ISO에 과세하는 회사가 안심할 수 있다는 것을 안심시키기 만하면 도시가 더 많은 것을 얻지 못할 것이라고 주장하기는 어렵습니다. 도시가 예상했던 수익의 희생없이 수천 가지 일자리를 유지하는 것이 가장 경이로운 방법으로 역사상 가장 어려울 수 있습니다. 미국이 9 %의 실업률을 보였을 때, 올바른 생각으로는 어떤 도시가 그 무역을하지 않았을까요?
SF 위클리는 2009 년 샌프란시스코를 최악의 대도시라고 불렀던 숨막히는 커버 스토리를 썼다. 관심을 끌었던 아름다운 코데와 비교했을 때 그녀는 보복을 두려워하지 않고 원하는만큼 불쾌한 행동을 할 수 있었다. 트위터는 공존 할 필요가 없다는 강한 메시지를 보내고있다. 옆집에있는 더 평범한 소녀에게 행복합니다. 위협은 이미 도시의 관심을 끌었고 특정 공석이 높은 지역에있는 회사에 대한 향후 몇 년간의 급여세를 일부 연기합니다. 트위터는 그렇게 좋지 않다고 말하면서, ISO 세금이 공중에 매달려있는이 위협에 대해 트위터가 옳다.
우리 신생 기업과 TechCrunch가 집으로 전화하기를 바란다면, 트위터를 떠나는 것은 단기 이익을위한 비참한 정책을 시행하기 전에 샌프란시스코를 깨우기에 충분한 덤핑 일 것입니다.

샌프란시스코 급여세 옵션 스톡 옵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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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류중인 샌프란시스코 소득세 계획.
Daily Tax Report : 주정부는 50 개 미국 및 컬럼비아 특별구의 주 및 지방세에 대한 권위있는 보장을 제공하여 입법 및 규제 업데이트를 추적합니다.
샌프란시스코가 트럼프 행정부의 위협에 직면하여 지역 자금 조달을 위해 "성역시 정책"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개인 소득세 및 법인 소득세를 부과 할 계획을 적어도 2 주 앞두고있다.
상원 의원은 2 월 14 일에 의원 의원에게 Rev. & amp; 세. 코드 섹션 17041.5를 참조하십시오. 샌프란시스코는 다른 정책들 중에서도 이러한 정책에 자금을 지원하는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저렴한 의료법의 폐지와 함께 건강 및 인간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한 운영 및 자본 비용이 크게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된다.
11 명의 이사 진 중 7 명은 Twitter Inc. 및 Uber Technologies Inc. 와 같은 도시 거주자에 대한 새로운 세금을 창안하는 결의안을 후원합니다. 샌프란시스코는 제안 된 소득세를 개인 소득세의 10 %로 제한합니다.
Supervisor Aaron Peshkin introduced amendments to the resolution and sought a two-week postponement on the vote.
Whether San Francisco, which has a lot of pull in the California Legislature, can get the state to sign off on expanding the income tax is unknown. The Legislature in recent years passed state laws giving local governments authority to increase or levy other taxes like sales and utility taxes on their own, usually requiring voter approval.
San Francisco is the fourth-largest city by population in the state, according to the latest U. S. Census Bureau figures.
$3.6 Billion From City.
Some 170 cities levy municipal income taxes, which the resolution called a “valuable and reliable source of revenue.” California collected $3.6 billion in state income taxes from San Francisco in 2013.
An additional 1 percent increase in the state’s highest tax bracket and proportional increases in the lower brackets would have generated $270 million from personal income taxes collected in San Francisco in the 2013 tax year, “demonstrating that fractional additions to State taxation rates could provide a new and valuable revenue source for California cities.”
San Francisco is the only city in California with a payroll tax, but it has increased its attractiveness for businesses by granting exclusions for biotechnology businesses that locate in the city. The city also exempted from the payroll tax new jobs created in a certain neighborhood now home to companies including Twitter. Stock options offered by startups and small businesses with less than $500,000 in payroll expenses also are exempt from the tax.
San Francisco last month joined a movement, started in Portland, Ore., to aim business tax surcharges at companies with chief executive officers whose compensation is 100 times greater than their median workers’ pay.
To contact the reporter on this story: Joyce E. Cutler in San Francisco at JCutlerbna.
To contact the editor responsible for this story: Ryan C. Tuck at rtuckbna.
자세한 내용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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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lifornia State Tax, Unemployment and Payroll Tax | Payroll-Taxes.
Looking for California state tax information? We provide the latest resources on state tax, unemployment, income tax and more.
Withholding Requirements:
Register as an employer by filing Form DE 1 or by clicking here Employee's Withholding Allowance Certificate, DE 4 Withholding Method = formula Supplemental Rate = 10.2% for stock options bonuses. All other supplemental payments 6.6%.
Local taxes:
San Francisco payroll expense tax information here on page 5.
Rate is 0.711% of payroll for 2017. Business concerns with less than $2,500 of annual tax liability, are exempt from this tax.
State Unemployment Insurance (SUI):
Report quarterly wages and contributions by filing Form DE 6 (Report of Wages) by the last day of the month following end of quarter.
Reserve ratio formula.
Wage base is $7,000 for 2018.
Rates range from 1.5% to 6.2% for 2017.
Rates do not include Employment Training Fund contribution of 0.10%
Contribution rate Schedule F+
New employers use 3.40% for 2018.
State Disability Insurance (SDI):
State Labor Laws:
Minimum Wage - $10.50 per hour January 1, 2017. Check city for different minimum wage.
Termination Pay - If fired pay immediately. If employee quits, pay within 72 hours or at once if 72 hours notice given.
New Hire Reporting:
Employment Development Department.
New Employee Registry.
PO Box 997016, MIC 96.
West Sacramento, CA 95799-7016.
Remit Withholding for Child Support to:
Rancho Cordova, CA 95741.
Reciprocal States.
To see a paycheck calculation for California, visit the Salary Paycheck Calculator at PaycheckC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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