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덱스에 대한 트레이딩 옵션


인덱스 옵션 거래 란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합니까?


인덱스 옵션은 S & P 500 지수 또는 다우 존스 산업 평균 지수와 같은 주식 지수를 기반으로 한 금융 파생 상품입니다. 인덱스 옵션은 투자자에게 정의 된 기간 동안 기본 주식 지수를 매매 할 권리를 부여합니다. 인덱스 옵션은 인덱스에있는 많은 주식 바구니를 기반으로하므로 투자자는 거래를 통해 포트폴리오를 쉽게 다변화 할 수 있습니다. 인덱스 옵션은 행사 될 때 기본 주식이 양도되는 단일 주식에 대한 옵션과 달리 행사시 현금으로 결제됩니다.


지수 옵션은 운동 대신 미국식이 아닌 유럽식으로 분류됩니다. 미국식 옵션은 만료 될 때까지 언제든지 행사할 수있는 반면 유럽식 옵션은 만료시에만 행사할 수 있습니다. 인덱스 옵션은 유연한 파생 상품이며 다른 개별 주식으로 구성된 주식 포트폴리오를 헤지하거나 미래의 인덱스 방향을 추측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는 인덱스 옵션과 함께 다양한 전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쉬운 전략은 전화를 사거나 색인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색인의 수준에 내기를하기 위하여는, 투자자는 철저하게 외침 선택권을 산다. 인덱스에 반대 베팅을하려면 투자자가 풋 옵션을 구입하십시오. 관련 전략은 황소 콜 스프레드를 구입하고 풋 스프레드를 부담하는 것과 관련됩니다. 황소 콜 스프레드는 더 낮은 가격의 콜 옵션을 구입 한 다음 더 높은 가격으로 콜 옵션을 판매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곰 뿌리기는 정반대입니다. 돈에서 옵션을 더 많이 팔면 투자자는 그 지위에 대한 옵션 프리미엄을 덜 소비합니다. 이러한 전략은 인덱스가 위 아래로 움직이지만 매도 옵션으로 인한 자본 손실 위험이 적다면 투자자는 제한된 수익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는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헤지하기위한 옵션을 보험 형태로 살 수 있습니다. 개별 주식의 포트폴리오는 그것이 보유하고있는 주식 지수와 높은 상관 관계가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주식 가격이 하락하면 더 큰 지수가 하락할 수 있습니다. 상당한 개별 거래 비용과 프리미엄이 요구되는 개별 주식에 대해 풋 옵션을 매입하는 대신 투자자는 주식 옵션에 풋 옵션을 매입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주식 지수가 하락할 경우 풋 옵션에 게인 값이 표시되기 때문에 포트폴리오 손실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잠재적 인 이익이 풋 옵션의 프리미엄과 비용에 의해 감소하더라도 투자자는 여전히 포트폴리오의 상승 이익 잠재력을 보유합니다.


인덱스 옵션에 대한 또 다른 인기있는 전략은 통화 연결음 판매입니다. 투자자는 주식 지수에 대한 기본 계약을 구매 한 다음 계약에 따라 콜 옵션을 판매하여 소득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기본 지수에 대한 중립적 인 또는 곰 같은 견해를 가진 투자자를 위해, 통화 옵션을 판매하면 지수가 옆으로 자르고 떨어지면 이익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색인이 계속되면 투자자는 색인을 소유하지 못하고 판매 된 통화에서 잃어버린 프리미엄에 대해 돈을 잃습니다. 이는 투자자가 매각 옵션과 기본 계약 간의 포지션 델타를 이해하여 관련된 위험 금액을 완전히 파악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더욱 발전된 전략입니다.


ETF 옵션 대. 색인 옵션.


거래 세계는 1970 년대 중반 이후 기하 급수적 인 속도로 발전해 왔습니다. 기술 역량의 광대 한 확장과 금융 회사와 거래소가 새로운 기회를 발굴 할 수있는 새로운 제품을 개발할 수있는 능력과 결합하여 투자자와 거래자는 막대한 거래 차량 및 거래 도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1970 년대 중반, 투자의 주요 형태는 단순한 개별 주식의 주식을 사면 더 넓은 시장 평균을 능가 할 것이라는 희망에 불과했습니다.


이 무렵에는 뮤추얼 펀드가 더 널리 보급되기 시작하여 더 많은 개인이 주식 및 채권 시장에 투자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1982 년 주가 지수 선물 거래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는 지수를 구성하는 회사의 주식이 아니라 특정 시장 지수 자체를 실제로 거래 할 수있는 최초의 거래였습니다. 거기에서 일들이 빠르게 진행되었습니다. 먼저 주가 지수 선물 옵션을 얻은 다음 주식 옵션으로 거래 될 수있는 인덱스 옵션을 제공했습니다. 다음은 인덱스 펀드로, 투자자는 특정 주식 지수를 매입 할 수있었습니다. 최근의 급성장은 ETF (Exchange-Traded Fund)의 출현으로 시작되었으며, 이 새로운 ETF의 광범위한 거래에 대한 거래 옵션 목록이 이어졌습니다.


인덱스 거래 개요.


시장 지수는 단순히 투자자가 주어진 투자 수단 조합의 전반적인 성과를 추적 할 수 있도록 설계된 지표입니다. 예를 들어, S & amp; P 500 지수는 500 개의 대형주의 성과를 추적하고 Russell 2000 Index는 2,000 개의 소형주의 움직임을 추적합니다. 이러한 시장 지수가 가격 추세의 "큰 그림"을 추적하는 동안, 사실 20 세기 대부분의 기간 동안 평균 투자자는 실제로 이러한 지수를 거래 할 수있는 수단이 없었습니다. 인덱스 거래, 인덱스 펀드 및 지수 옵션의 출현으로 마침내 임계 값이 초과되었습니다.


뱅가드 패밀리 펀드는 다양한 인덱스 뮤추얼 펀드를 제공하는 최초의 펀드 계열이되었으며, 가장 두드러진 것은 뱅가드 S & amp; P 500 지수 펀드입니다. Guggenheim Funds 및 ProFunds를 비롯한 다른 가족들은 장기간, 단기간 및 레버리지 된 인덱스 펀드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출시함으로써 훨씬 높은 수준으로 나아갔습니다.


색인 옵션의 출현.


다음 확장 영역은 다양한 색인에 대한 옵션 영역이었습니다. 다양한 시장 지수에 대한 옵션 목록을 통해 많은 거래자들이 처음으로 하나의 거래로 금융 시장의 광범위한 부분을 거래 할 수있었습니다. 시카고 보드 옵션 거래소 (CBOE)는 50 개가 넘는 국내, 외국, 섹터 및 변동성 기반 지수에 옵션을 제시했습니다. 2016 년 9 월 현재 CBOE에서보다 적극적으로 거래되는 지수 옵션의 일부 목록이 그림 1에 나와 있습니다.


인덱스 옵션에 대해주의해야 할 점은 기본 인덱스 자체에서 트레이딩이 일어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계산 된 값이며 종이에만 존재합니다. 옵션은 기본 인덱스의 가격 방향을 추측하거나 특정 인덱스와 밀접하게 관련 될 수있는 포트폴리오의 전부 또는 일부를 헤지 할 수 있습니다.


ETF는 본질적으로 개별 주식과 같은 거래를하는 뮤추얼 펀드입니다. 결과적으로, 거래일 중 언제든지 투자자는 시장의 특정 부분을 대표하거나 추적하는 ETF를 매매 할 수 있습니다. ETF의 광대 한 확산은 많은 독특한 기회를 활용하는 투자자의 능력을 크게 확장시킨 또 다른 돌파구가되었습니다. 이제 투자자들은 다음과 같은 종류의 유가 증권에서 장거리 및 / 또는 차입 포지션을 취할 수 있습니다.


(대형주, 소형주, 성장주, 가치주, 섹터 등) 통화 (엔, 유로, 파운드 등) 상품 (물자, 금융 자산, 상품 지수 등) 채권 재무, 기업, 국제 무니)


인덱스 옵션과 마찬가지로 일부 ETF는 많은 옵션 거래량을 끌어 왔지만 대다수는 거의 매력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그림 2는 2016 년 9 월 현재 CBOE에서 가장 매력적인 옵션 거래량을 누리는 일부 ETF를 보여줍니다.


ETF는 매우 짧은 기간에 엄청나게 인기를 얻었으며 많은 수가 증가했지만 ETF의 대부분이 많이 거래되지는 않습니다. 이것은 많은 ETF가 매우 전문화되어 있거나 시장의 특정 부분만을 커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단순히 투자 대중에게 호소력을 제한합니다.


핵심 포인트는 단순히 거래하고자하는 인덱스 또는 ETF에 대한 옵션 거래의 실제 수준을 분석하는 것을 기억하는 것입니다. 볼륨을 고려해야하는 또 다른 이유는 많은 ETF가 스트레이트 인덱스 옵션이 추적하는 것과 동일한 인덱스를 추적하거나 매우 유사한 것을 추적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옵션 유동성 및 입찰가 스프레드 측면에서 어떤 차량이 가장 좋은 기회를 제공하는지 고려해야합니다.


ETF의 인덱스 옵션과 옵션 간의 차이점 1.


ETF에 대한 옵션과 옵션에는 몇 가지 중요한 차이가 있습니다. 이 중 가장 중요한 것은 ETF의 거래 옵션으로 인해 기본 ETF의 주식을 인수하거나 납품 할 필요가있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일부의 경우에는 이익으로 보지 못할 수도 있음). 인덱스 옵션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차이점의 이유는 ETF 옵션이 "미국식"스타일 옵션 인 반면 인덱스 옵션은 "유럽식"스타일 옵션이고 현금으로 결제된다는 것이고 기본 보안의 주식으로 결제됩니다. 미국의 선택권은 또한 "조기 운동"의 대상이되며, 이는 만료되기 전에 언제든지 행사가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기본 보안에 대한 거래가 시작됩니다. 조기 행사 및 / 또는 기본 ETF에서의 직책에 대한 대처 가능성은 상인에게 중대한 파급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인덱스 옵션은 만료되기 전에 구매 및 판매 될 수 있지만 실제 기본 인덱스에 거래가 없으므로 행사할 수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인덱스 옵션을 거래 할 때 조기 운동에 대한 우려는 없습니다.


지수 옵션과 ETF 옵션의 차이점 2.


옵션 거래량은 거래를 수행 할 때 어떤 애비뉴로 내려갈지를 결정할 때 중요한 고려 사항입니다. 이것은 동일하거나 매우 유사한 보안을 추적하는 인덱스와 ETF를 고려할 때 특히 그렇습니다.


예를 들어, 상인이 옵션을 사용하여 S & P 500 지수의 방향을 추측하고 싶다면, 여러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PX, SPY 및 IVV는 각각 S & P 500 지수를 추적합니다. SPY와 SPX는 모두 거래량이 많고 차례로 입찰가가 매우 높습니다. 높은 볼륨 및 타이트한 스프레드의 조합은 투자자가이 두 증권을 자유롭고 적극적으로 거래 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스펙트럼의 다른 끝에서, IVV의 옵션 거래는 극도로 얇고 입찰 의견 스프레드는 상당히 높습니다. SPX 또는 SPY 거래 중에서 선택하는 경우 상인은 기본 주식 (SPY) 또는 유효 기한 (SPX) 현금으로 행사하는 유럽식 옵션에 대해 행사하는 미국식 옵션을 거래할지 여부를 결정해야합니다.


무역 세계는 최근 수십 년 동안 도약과 경계가 확장되었습니다. 흥미롭게도, 좋은 소식과 나쁜 소식은 본질적으로 동일합니다. 한편으로는 투자자들이 기회를 더 많이 얻지 못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평균 투자자는 쉽게 혼란스러워 할 수 있으며 그 주위에서 소용돌이 치는 모든 가능성에 압도 당할 수 있습니다.


시장 지수에 기반한 거래 옵션은 상당히 수익성이 있습니다. ETF의 인덱스 옵션 또는 옵션과 같이 사용할 차량을 결정하는 것은 "뛰어 들기"전에 진지하게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선물 및 옵션 시장을 이용한 주식 거래 지수.


색인이란 무엇이며, 그것을 어떻게 도표화하고 거래 하는가?


경험 많은 상인들은 주요 미국, 유럽 및 아시아 주식 지수를 알고 있습니다. 뉴스에서보고 된 지수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지수의 예에는 S & P 500, 다우 존스 산업 평균, FTSE 100, Nikkei 225, CAC 40 및 DAX가 포함됩니다.


주가 지수는 실제로 직접 거래 할 수 없으며 정보 그룹으로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식 그룹의 실적을 추적하는 방법). 시장 데이터는 주식 인덱스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시장과 마찬가지로 차트로 표시 할 수 있지만 실제 주식 인덱스를 길거나 짧게 거래 할 수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그러나 선물 및 옵션 계약과 같은 다른 금융 상품을 사용하여 주식 지수의 움직임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주가 지수 란?


주가 지수는 주식 시장의 특정 부분이 어떻게 수행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샘플링 또는 주식 수집입니다. 예를 들어, 기술 주가 지수는 몇 가지 또는 모든 기술 주식을 포함합니다. 그런 다음 인덱스는 보유한 주식의 전체 성과와 함께 이동합니다. 이 지수는 기술 주식이 현재 그리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떻게 수행되고 있는지 모니터링하는 데 신속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인덱스는 인기가 높습니다. 인덱스가 하나뿐 아니라 주식 바구니에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그들은 좋은 거래 도구뿐만 아니라 좋은 분석 도구입니다. 언급 한 바와 같이 직접 거래 할 수는 없지만 거래자가 주식 인덱스의 움직임에 참여할 수있는 제품이 있습니다. S & amp; P 500 지수는 단일 선물 또는 옵션 계약 거래로 500 개 주식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개인 및 기관 거래자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있는 지수입니다.


선물 및 옵션 시장.


그들이 나스닥 100에 오랫동안 또는 S & amp; P 500에 대해 짧다는 상인의 언급을들을 때마다 그들은 나스닥 100이나 S & P 500 지수에서 실제로 길거나 짧지 않습니다. 그들은 NQ 선물 시장이나 SPXW 옵션 시장과 같은 선물이나 옵션 시장에서 실제로 길거나 짧습니다.


주식 지수에 기초한 선물 및 옵션은 파생 상품 시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왜냐하면 선물 및 옵션 계약의 가치는 그것이 기초하고있는 지수의 움직임을 기반으로하기 때문에 기본 주식 지수에서 파생되기 때문입니다 ). 모든 인기있는 주식 지수에 사용할 수있는 선물과 옵션 시장이 있습니다. 주가 지수 선물 및 옵션은 단기 및 장기 트레이더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시장입니다.


이러한 시장은 투자자가 사용할 수 있지만 선물 및 옵션은 만료일이 있습니다. 따라서 개별 거래자는 일반적으로 하루 거래 또는 스윙 거래에 대해이 제품을 더 많이 사용합니다.


주가 지수 차트.


선물 및 옵션 시장은 일반적으로 기본 주식 지수와 동기화되어 움직입니다 (CAC 40 주가 지수 하락, CAC 40 선물 시장 하락). 따라서 선물이나 옵션 시장을 거래하는 동안 주식 지수를 차트화할 수 있습니다.


즉, 선물 계약도 차트로 작성하고 분석 할 수 있습니다.


선물이나 옵션 시장 대신 주식 지수를 차트로 작성하는 데는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식 지수는 선물 시장과 옵션 계약처럼 만기가없는 연속 시장이므로 3 개월마다 (또는 해당 시장에 따라 매월) 차트 작성 소프트웨어를 새 계약으로 업데이트 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옵션 시장은 (가격이 다른) 많은 동등한 계약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차트를 작성하기가 쉽지 않으므로 주식 지수를 차트로 작성하는 대신 상인이 단일 차트를 사용하여 여러 옵션 계약을 분석 할 수 있습니다.


선물이나 옵션 시장 대신 주식 지수를 차트로 작성하기로 결정한 경우 거래시 적절한 선물이나 옵션 계약을 사용하기 위해 거래 소프트웨어 (주문 입력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신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만료 된 계약을 거래하려고하고 왜 그것이 작동하지 않는지 궁금해합니다.


대부분의 차트 작성 소프트웨어에는 차트에 입력하려는 기호를 입력하는 상자가 있습니다. 인덱스의 이름을 입력하기 시작하면 인덱스와 관련하여 선물이나 옵션이 드롭 다운 메뉴에 표시됩니다. S & amp; P500을 입력하면 S & amp; P 500 지수 (S & P 500 E-Mini Futures와 함께 첨부 된 차트에 표시)에 대한 대부분의 차트 작성 플랫폼에서 일반적인 기호 인 SPX를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선물이나 옵션 상품을 볼 수도 있으며 목록에서 선택하여 해당 차트를 볼 수 있습니다.


TradingView는 다른 제품과 함께 색인 및 선물 차트를 제공하는 무료 차트 사이트입니다. 인덱스 이름을 입력 한 다음 드롭 다운 목록에서 인덱스 또는 선물을 볼지 여부를 선택합니다.


무역 주식 인덱스에 대한 최종 단어.


주가 지수는 인기있는 거래 수단이지만 직접 거래 할 수는 없습니다. 인덱스는 단순히 보유 된 주식에 따라 움직이는 주식 (또는 다른 자산)의 집합입니다. 거래자는 거래하고자하는 인덱스와 선물 / 옵션 계약을 모두 분석 할 수 있습니다. 인덱스는 만료되지 않지만 선물과 옵션 계약은 거래하므로 거래자는 해당 계약을 거래하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색인 옵션 거래에 대해 알아야 할 5 가지 사항.


SPX, VIX 등을 성공적으로 거래하려면 이러한 기본 사항을 배우십시오.


마크 울프 링거.


옵션 거래 세계에는 거래 될 수있는 많은 제품이 있습니다. 개별 주식, 주식 지수, 통화, 원자재, 채권 등에 대한 옵션이 있습니다. 주식 옵션은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좋은 이유가있다. & mdash; 그러나이 기사의 초점은 모든 거래자가 지수 옵션을 거래 할 때 반드시 알아야 할 기초에 관한 것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지수 옵션에는 S & P 500 지수 옵션 (CBOE : SPX), CBOE 변동성 지수 (CBOE : VIX), Russell 2000 지수 옵션, Nasdaq-100 지수 (NASDAQ : NDX) 및 S & P 100 지수 옵션 (CBOE : OEX).


8 개의 VIX 거래 신화는 기권했다.


인덱스 옵션을 성공적으로 교환하려면 다음 5 가지 사항을 이해해야합니다.


# 1 : 크고 활동적인 지표의 옵션은 유럽 스타일이라고 불리는 분야에서 거래됩니다. 개별 주식 및 외환 거래 펀드 (ETF) 옵션은 일반적으로 미국 스타일입니다.


차이점을 이해하지 못하면 미래의 어떤 시점에서 금전적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요 차이점은 유럽의 옵션입니다 :


현금이 결제되었습니다. & mdash; 만료시 손을 바꾸지 않는 것은 만료 전에 행사할 수 없으며 최종 만기 또는 결제시 만기시 가격을 계산하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그 합의 가격은 상상의 가격입니다. 그것은 실제 가격이 아닙니다. 해당 금요일에 색인의 각 주식의 개시 가격을 사용하여 계산됩니다. 인덱스 값을 계산할 때 동시에 각 주식이 해당 개시 가격으로 거래되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이 일이 매우 놀라운 합의 가격을 가져올 수 있음을 미리 경고하십시오. 모든 옵션의 가치는 해당 결제 가격에 100 % 의존합니다.


# 2 : 인덱스 옵션은 거래 할 주식의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희소 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기본 자산에 대한 놀라운 뉴스가 갭 이동을 일으킬 가능성을 제거합니다. 이러한 다양성은 음의 감마 위치를 채택하고 덜 움직임을 선호하는 거래자들에게 좋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옵션을 구입하고 거대한 움직임을 사랑하는 상인에게 부정적인 특징입니다.


# 3 : 일부 인덱스 옵션은 매우 적극적으로 거래됩니다.


그 / 그녀는 다른 상인의 주문과 거래 할 기회가 있기 때문에 소매 상인에게 좋다. 시장 제조사와의 거래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장점은 일반적으로 입찰가 / 구매 차이가 좁혀지고 주문에 대해 향상된 가격을 쉽게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참고 : 좋은 거래 실행 기회를 얻으려면 거래 옵션에 시장 주문을하지 마십시오. 제한 주문을 사용하십시오. 그 아이디어가 당신에게 외국인 인 경우에, 한계 주문을 입력하는 방법을 당신의 중개인을 요구하십시오.


# 4 : 활발하게 거래되는 대형 지수의 실적을 모방하려고하는 ETF가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세 가지는 SPDR S & amp; P 500 (NYSE : SPY), iShares Russell 2000 지수 (NYSE : IWM) 및 PowerShares QQQ Trust (NASDAQ : QQQ)입니다. 이 ETF는 가능한 한 지수와 유사한 포트폴리오를 구성합니다. 이 ETF에는 거래 비용과 (작은) 관리 수수료가있어 상관 관계가 100 %가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은 대부분의 거래자들에게 충분히 가깝습니다.


경고 :이 ETF 옵션은 매월 셋째 금요일에 하루 종일 거래됩니다. & mdash; 전형적인 미국식 만료 금요일 & mdash; 큰 인덱스 옵션은 예외가 아닙니다 (아래 예외 # 5 참조). 따라서 이러한 옵션은 더 오랜 시간 동안 거래되며 이는 만료가 가까워짐에 따라 가치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 ETF는 자매 인덱스의 크기의 일부분입니다. 이것은 작은 상인에게 좋습니다. 당신이 거래 할 수있는 가장 작은 수의 인덱스 계약이 하나이지만, 하나의 인덱스 옵션을 거래 한 (매우 유사한) 결과를 내기 위해서는 10 개의 ETF 계약이 필요합니다. 이를 통해 신규 트레이더는 라인에 훨씬 적은 비용을 투입하여 약간의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SPY 옵션은 SPX의 1/10을 나타냅니다. IWM 옵션은. RUT의 1/10을 나타냅니다. QQQ 옵션은. NDX의 1/40을 나타냅니다.


# 5 : 색인의 주간 옵션은 & lsquo; regular & rsquo; 색인 옵션.


예를 들어, SPX는 & lsquo; normal & rsquo;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인덱스의 각 주식의 개시 가격을 사용하여 종가를 계산하는 유럽 스타일의 결제 시스템.


그러나 SPX Weekly 옵션 & mdash; 결제 가격은 매월 1, 2, 4, 5 번째 금요일에 결정됩니다. 다르다. 그들은 정착 가치가 거래일의 마지막 날에 가격을 사용하여 계산된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유럽 스타일을 따른다. 그 가치에 놀라움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부주의 한 투자자를위한 함정입니다. 물론 모든 사람은 항상 자신이 거래하려고하는 옵션에 대한 모든 규칙을 읽어야합니다. 그러나 많은 투자자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어느 정도까지 우리 브로커, 옵션 거래소 및 옵션 청산 회사의 책임은 모든 사람들에게 경고하기 위해 특별한 조건이 옥상에서 소리 질러 질 것을 확신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소매업 종사자들은 숙제를하고 있어야하며 거래를 계획하고있는 지수 옵션의 여러 측면을 두 번 점검해야합니다.


이는 거래자들이 인덱스 옵션을 거래하기 위해 알아야 할 것들의 시작일뿐입니다. 거래소와 OCC (그리고 아마 당신의 중개인)는 옵션 거래에 관한 훨씬 더 많은 교재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러한 까다로운 그러나 잠재적으로 보람있는 제품을 교환하려는 경우 이러한 리소스를 활용하십시오.


InvestorPlace Media, investorplace / 2012 / 05 / 5-things-know-to-trade-index-options-spx-vix-spy-iw /에서 인쇄 된 기사


& copy; 2017 InvestorPlace Media, LLC.


InvestorPlace의 기타 정보


InvestorPlace에 대한 추가 정보 :


FinancialContent Services, Inc. 에 의해 제공되는 금융 시장 데이터 판권 소유. 나스닥 지수는 적어도 15 분 지연됐으며 나머지는 20 분 이상 지연됐다.


저작권 및 사본; 2017 InvestorPlace Media, LLC. 판권 소유. 9201 Corporate Blvd, Rockville, MD 20850.

Comments

Popular Posts